메모리 시즈쿠 (芽森しずく,Shizuku Memori) 복귀!

메모리 시즈쿠 (芽森しずく,Shizuku Memori)  가 복귀를 하였습니다

2016년 5월작품을 끝으로 블로그도 삭제를 하면서 활동을 하지 않았는데요

2016년 8월 작품에서 복귀작을 발매합니다


은근 매니아층이 상당히 두터운 배우중 한명인데요

2013년 11월 아마추어 tv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 CHN-025 )

2013년 12월 프레스티지 에서 자택방문 작품 발매 후 전속배우로 2015년 2월까지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후 같은해5월부터는 프리미엄 전속배우로활동!

2016년 1월 부터는 아탁카즈 전속으로 활약을하다가 5월작품을 끝으로 소식이 없었는데요


( ORBK-002 )

2016년 8월 13일 ! オルガBlack 기획사에서 작품발매를 합니다

메모리 시즈쿠 팬 이라면 절대로 놓쳐서는 안되겠죠!



메모리 시즈쿠 (芽森しずく,Shizuku Memori) 복귀! 메모리 시즈쿠 (芽森しずく,Shizuku Memori) 복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1:29 Rating: 5

댓글 6개

  1. 릴 언제 될까요??

    답글삭제
    답글
    1. 대중적인 레이블 이 아니기때문에 릴 이 될지 안될지는 모르겟네요 ㅠ

      삭제
    2. 그래도 복귀작품이기때문에 기다리시다보면 릴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삭제
  2. ㅠㅠ 계속 릴이 안뜨네요 운영자님 ㅠㅠ 항상 좋은 정보를 많이 주셔서 일주일에 한 두번 방문합니다 아.... 감사합니다 ㅎㅎ 근데 언제 뜰까요?? 메모리 시즈쿠 엄청 좋아하는뎅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인기 시리즈 가 아닌 신규 시리즈 이기때문에 릴 이 늦는게 아닌가 싶네요 ㅠ

      삭제
  3. ㅠㅠ 계속 릴이 안뜨네요 운영자님 ㅠㅠ 항상 좋은 정보를 많이 주셔서 일주일에 한 두번 방문합니다 아.... 감사합니다 ㅎㅎ 근데 언제 뜰까요?? 메모리 시즈쿠 엄청 좋아하는뎅 ㅠ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