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우자이 사키 (香西咲,Saki Kouzai) 성접대 강요 받았다 고백!

코우자이 사키 (香西咲,Saki Kouzai) 가 성접대 강요를 받은 사실을 고백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av배우들 중에서 유일하게 실명으로 이번 마크그룹 강제 데뷔 관련 (포스팅

발언을 했던 배우 인데요


마크그룹 소속 사장에 의하여 스폰서로 성접대 강요를 당했다고 고백을 하였습니다

T사의 Y회장이 너를 만나고 싶어한다라는 말을 하며 성접대를 명령 한 것인데요

코우자이 사키 는 바로 거절을 하였지만 사장은 "너가 거절을 하게 되면 하고싶은

일은 어떻게든 더이상 못하게 할것"이라고 일방적으로 말을 하였습니다


"결국 사장에게 이끌려 Y 회장 과 대면 후 Y회장은 코우자이 사키 를 자신의 아파트로 데리고 가서 성관계를 하였습니다" 라고 고백!

이에 대하여 Y회장은 ""성관계를 가진 것은 사실이지만 성접대를 받았다라는 인식은 전혀 느낄수없었다 싫으면 싫은 내색을 해야하지만 전혀 그런 내색이없었다 "

라고 말을 하였습니다


코우자이 사키 를 성접대강요한 사장은 "성접대를 강요한 일은 없다"고 하였습니다

av배우 들이 성접대 관련 이야기들은 예전부터 흘러나오고 있었지만

이렇게 직설적으로 말을 하는것은 글쎄요

앞으로 의 활동에 부분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코우자이 사키 (香西咲,Saki Kouzai) 성접대 강요 받았다 고백! 코우자이 사키 (香西咲,Saki Kouzai) 성접대 강요 받았다 고백!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0:56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