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나 레이 (みづなれい,Rei Mizuna) 은퇴작품 발매!

은퇴를 선언한 미즈나 레이 (みづなれい,Rei Mizuna) 의 은퇴작품이 7월 발매 되어집니다

키카탄 배우로 다양한 장르에 도전 했던 그녀의 마지막 작품 이네요


작품 출연 갯수 300개이상으로 8년간 활약한 미즈나 레이 (みづなれい,Rei Mizuna)!

이번 은퇴작품은 대본을 준비하지 않고 촬영!

아마추어 작품 들 보다 더 리얼한 작품!


( neo083 )

7월 20일 미즈나 레이 (みづなれい,Rei Mizuna) 의 마지막 작품을 만나보세요!



미즈나 레이 (みづなれい,Rei Mizuna) 은퇴작품 발매! 미즈나 레이 (みづなれい,Rei Mizuna) 은퇴작품 발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24 Rating: 5

댓글 8개

  1. 미즈나 레이도 은퇴를 하네여.
    뭔가 나름 네임드 배우들이 노모를 찍게 되면 은퇴가 다가온다는 신호라도 되는걸까여.
    아쉽네요. 하핳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쯔빠님 군대 가시기전에는 노모 찍으면 은퇴 하는 테크 였지만

      요즘은 노모 는 자신을 알리기위한 한가지 방법으로 되고있습니다 ㅎ

      삭제
  2. 그렇군여.
    별님은 요즘 어떤 배우에 관심이 있으신가여?
    추천해주실만한 슬랜더 체형의 배우는 없나여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미즈키 미리,아라이 아즈사,사사키 아키 가 괜찮은 것 같네요 ㅎ

      삭제
  3. 몇달 전 작품을 보니 무척 살이 쪘더라구요.
    얼굴도 많이 붓고..임신부아 유부녀 작품같기도 하고
    은퇴의 느낌이 많이 나더군요

    답글삭제
    답글
    1. 무수정 작품도 어느정도 찍었고 유모도 많이찍었으니 이제는 은퇴 할때가 된것 같네요 ㅎ

      삭제
  4. 은퇴 할때 됬지 이제 나이도 있고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 합시다 여러분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떠나는 배우는 추억으로 남겨야겟죠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