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타노 노조미 (北野のぞみ,Nozomi Kitano) 은퇴?이적?

키타노 노조미 (北野のぞみ,Nozomi Kitano) 가 은퇴 나 이적 을 예상캐 하는 작품을 9월 발매합니다

프레스티지 전속 배우들 중에서 이작품을!

촬영하면 이적이나 은퇴를 했는데요


이작품은 바로 프레스티지 팬 감사제 입니다

9월 2일 키타노 노조미 이름으로 발매되어진다고 정보가 나왔는데요

이작품을 찍고 은퇴 나 이적을 한 배우는 다음 과 같습니다


( abs180 )

미즈타니 코코네 (水谷心音,Kokone Mizutani)

Moodyz 로 이적


( abs222 )

후지사와 미우 (藤澤美羽,Miu Fujisawa) 은퇴


( abp427 )

유즈키 아이 (柚月あい,Ai Yuzuki) 은퇴


( abp470 )

후유츠키 카에데 (冬月かえで,Kaede Fuyutsuki) 

Ideapocekt 이적


과연 키타노 노조미 (北野のぞみ,Nozomi Kitano) 의 9월 2일 프레스티지 팬 감사제

작품은 은퇴작이 될까요? 이적 하기전 마지막 작품이될까요?




키타노 노조미 (北野のぞみ,Nozomi Kitano) 은퇴?이적? 키타노 노조미 (北野のぞみ,Nozomi Kitano) 은퇴?이적?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1:26 Rating: 5

댓글 6개

  1. 제가 좋아하는 배우 중 한명인데 은퇴는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한창 매니아층 쌓이고 있는배우이기때문에 은퇴는 아닐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ㅎ

      삭제
  2. 10월 74 이후로 안나와요ㅋㅋㅋㅋ 진짜 은퇴인가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은퇴면 은퇴라고 나올텐데 이상하네요..ㅠ

      삭제
  3. 키타노 노조미가 도쿄에 있는 대학에 재학중인게 들켜서 은퇴한다는 썰이 8월달쯤에 돌았더군요

    미리찍어논 10월달 작품 이후로는 사실상 은퇴하는거 같아요 오랜만에 인생배우를 만났었는데 아쉽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헐 그런일이 있었군요..ㅠ
      안타깝네요 ㅠ
      그럼 은퇴가..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