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 노조미 (麻生希,Nozomi Aso) 체포된 이유는 타카치 노보루 때문?

각성제 혐의로 체포된 아소 노조미 (麻生希,Nozomi Aso) 가 체포된 결정적인 이유는

타카치 노보루 때문인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타카치 노보루 는 일본의 영화배우로 다양한 영화를 찍었는데요

지난달 각성제 혐의로 체포가 되었습니다

체포당시 집에는 각성제가 4g가량이나 있어서 지속적으로 판매를 해왔던것으로 보여졌는데요


아소 노조미 같은 경우에는 av배우로 생활하면서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게되면서

약물에 의지를 하기 시작하였다고 하였습니다


타카치 노보루 같은 경우에는 예전부터 뮤지션 및 그라비아 아이돌 에게 약을 팔았다라는

소문들이 돌았는데요

아무래도 체포를 당했을때 아소 노조미 등 몇몇에게 팔았다고 자백을 한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청순한 외모로 AV 탑배우가 되었지만

이렇게 안타깝게 막장 배우로 남겨지고 말았네요

아소 노조미 는 무수정 및 유모 작품들을 많이 남겼는데요

아직 못보신 분들은 무료로 한번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아소 노조미 (麻生希,Nozomi Aso) 체포된 이유는 타카치 노보루 때문? 아소 노조미 (麻生希,Nozomi Aso) 체포된 이유는 타카치 노보루 때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1:17 Rating: 5

댓글 4개

  1. 아소 노조미는 은퇴하는건가요?? sod시절만 해도 좋았는데 너무 망가져서 아쉽네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체포 되었으니 작품은 어쩔수없이 못 찍을 것 같네요 ㅜ

      삭제
  2. 음... 저놈 새끼때매 아소 노조미를 못보게 되버렸군요 ㅜ

    답글삭제
    답글
    1. 참지못하고 지속적으로 복용한 아소 노조미 의 잘못도 크죵 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