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 노조미 (麻生希,Nozomi Aso) 약물복용 으로 체포 충격!

아소 노조미 (麻生希,Nozomi Aso) 약물복용 으로 체포 가 되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환각 을 일으키는 약물을 복용했기때문에 그렇다는데요 정말 충격이네요


2012년 6월 SOD STAR의 전속 배우로 데뷔 를 하여 

SOD를 대표하는 배우까지 올란간 그녀!

AV작품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 시켯었는데요


이렇게 안좋은 소식이 들리다니..

트위터 갱신을 거의 빠짐 없이 하던 그녀가 6월 19일 부터

트위터 를 갱신하지 않았는데요

약문관련 체포 가 되면서 트위터 갱신도 못한것으로 보여지네요



아소 노조미 (麻生希,Nozomi Aso) 는 올해 2월 6일 트위터로 이해 할수없는 말을

했었는데요

정상적으로 돌아가고 싶다라고 하였습니다

그 말뜻은 약물에 중독이 되서..?


최고의 av배우 의 몰락 이네요

아소 노조미 (麻生希,Nozomi Aso) 의 무수정 작품은 최근 7월 6일 발매되었습니다

품번은 070616_201 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소 노조미 (麻生希,Nozomi Aso) 약물복용 으로 체포 충격! 아소 노조미 (麻生希,Nozomi Aso) 약물복용 으로 체포 충격!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2:18 Rating: 5

댓글 4개

  1. 지져스. 애가 기린 아소노조미에여?
    예전에 데뷔했을때 이런 얼굴이 분명 아니였는대 !!
    약물 복용의 부작용으로 얼굴이 폭삭 늙어버린걸까여..?
    안타깝군요. 지금이라도 치료 받으면서 좋은 남자 만났으면 좋겠네요.

    분명 내 기억속에는 이런 얼굴이 아니였는대. 험험
    SOD 배우가 노모도 찍는군요. 애 말고 SOD중에 노모 찍었던 애가 있나영?

    답글삭제
    답글
    1. sod 시절에는 청순한 느낌도 물씬 풍겻는데 ..

      좀 다른 사람이 되어버렷죠 ㅠ

      삭제
  2. 약물복용 후 촬영한다는 컨셉인 키메섹스 시리즈에 출연했다면
    레알 레전드 작품이었을듯...요즘 일본av계가 자숙이라던데
    여러모로 악제이긴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7월달에는 av업계 들 이랑 배우들 모두 조심 해야하는 달 인것 같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