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하라 미즈호 (上原瑞穂,Mizuho Uehara) 공장장 될까?

프레스티지 전속 배우 우에하라 미즈호 (上原瑞穂,Mizuho Uehara) 공장장 될 수 있을 가능성을 열어두어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작품이 없었는데요

자신의 소속 사무실을 옮긴것으로 보여졌습니다


옮긴곳은 바로 Production CLAP 인데요

Production CLAP 에 속한 배우들은 유명배우들이 많이있습니다

오구라 나나 와 카토 리나 도 여기 소속 이었죠


그러나 현재는 츠지모토 안 (팀제로) , 하시모토 마야 (맥스에이),JULIA 를 제외 하고는 

대부분의 배우들이 키카탄 배우 (공장장) 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우에하라 미즈호 같은 경우에는

프레스티지 에서 은퇴를 하지 않았다고 하였으니 조만간 프레스티지 에서 작품이 나올것 같네요

다만 이번에 나오는 프레스티지 작품이 졸업 작품이라면 공장장 배우로 가는길도 보여집니다


우에하라 미즈호 (上原瑞穂,Mizuho Uehara) 공장장 될까? 우에하라 미즈호 (上原瑞穂,Mizuho Uehara) 공장장 될까?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46 Rating: 5

댓글 8개

  1. 그래서 작품은 언제 나오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작품 관련 정보는 아직 소식이없네요 ㅠ

      삭제
    2. ㅠㅠ 답글 감사합니다
      유일하게 챙겨보는 배우라...

      삭제
    3. ㅎㅎㅎ 소식나오면 포스팅 할게용 ㅎ

      삭제
  2. 공장장이든 아니든 계속 나와서 좋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그춍 ㅎ 어떤 작품이든 나온다는것이 좋은 것 같네요 ㅎ

      삭제
  3. 아포나 무디즈로 이적했으면...
    공장장은 좀 하드해서... 별루

    답글삭제
    답글
    1. 일단 프레스티지 에서 작품은 발매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