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하라 미즈호 (上原瑞穂,Mizuho Uehara) 신작발매는 9월!

우에하라 미즈호 (上原瑞穂,Mizuho Uehara) 의 신작발매는 9월 이라는것이

확인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리신 분들이 많았죠!

드디어 신작이 나오네요!!


2016년 3월 이후 작품소식이 없던그녀!

프레스티지 의 공식 트위터에서 은퇴는 아니라고 하였지만..

작품소식이 없어서 많이들 기다리셧을텐데요


9월 16일 프레스티지 기획사에서 3본선 시리즈 작품으로

발매 되어집니다

한달은 넘게 기다려야 신작을 볼 수 있겠네요..



우에하라 미즈호 (上原瑞穂,Mizuho Uehara) 신작발매는 9월! 우에하라 미즈호 (上原瑞穂,Mizuho Uehara) 신작발매는 9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2:22 Rating: 5

댓글 4개

  1. 8월이 무척 길게 느껴지겠군요 ㅎㅎ
    S1이적은 아닌가보군요??
    암튼 Welcome back!!

    답글삭제
    답글
    1. s1이적으로 생각했는데 아닌가보네요 ㅎ

      삭제
  2. ㅋㅋ 제발 노모로 출연하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과연 어떤것이 될지 기대가 되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