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업체의 작품 판매중지 선언한 DMM 공식공지!

DMM공식 공지 로 일부업체의 작품 판매중지 를 선언하였습니다

7월 25일부터 특정 레이블의 작품 들이 일제히 삭제처리 되었는데요

이번 삭제 처리로 인하여 av업계가 앞으로 어떤 작품을 만들어야 할지 

큰 고민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작품에서 사용할수없는 컨셉들은 버스,20세이하나이표시,야외,공공기관등 

매니아층이 상당히 두터운 작품들이 앞으로 만들 수 없게 되어질 예정입니다

다만 해당 장소에서 작품 촬영을 할때 해당 장소 관리자 와 합의가 되고

촬영을 할때 누구도 그 현장을 볼수없도록 하였다라는것을

증명할수있으면 추후에 문제가 발생했을때 의견을 낼수있다고 하네요


DMM에서는 2013년 4월 1일 DMM판매중지 관련 소식을 알리고 3년만에 또다시

판매중지 관련 소식을 알렸는데요

2013년 4월 1일 판매중지공지는 태평양 앞바다 쪽 지진영향으로 인하여 동북지방

일부지역에 배송을 중지한다라는 소식이었습니다

이후 2016년 7월 25일 일부업체의 작품들을 일제히 중지한다라는소식을 전했습니다

중지를 한다라는것은 삭제를 하고 앞으로도 이와 관은 작품은 판매를 하지않겠다라는 것입니다


7월말정도면 끝날줄 알았던 av업계의 변화..

하지만 8월까지도 계속이어질 것 같네요..

또 어떤것을 못하게 할지..

일부 업체의 작품 판매중지 선언한 DMM 공식공지! 일부 업체의 작품 판매중지 선언한 DMM 공식공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2:01 Rating: 5

댓글 8개

  1. 다카하시 쇼코 두번째 작품도 야외에서 찍은거 같던데 삭제되진 않겠죠??

    답글삭제
    답글
    1. 아직삭제 되지않았기때문에 그대로 발매 될것으로 보여지고있습니다!

      삭제
  2. 카와이 25일 자료 안뜨던데 삭제 된건가요...ㄷㄷㄷ

    답글삭제
    답글
    1. 검색이 안되는 작품들은 모두 삭제된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ㅠ

      삭제
    2. 오 삭제가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ㅎ!

      삭제
  3. 일본도 점점 규제해 가는군요... 슬프네요. 뭐 av의 폐해를 우려하는 것도 이해는 가지만..
    AV업계에서 로비가 적었나 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힘있는 업체들은 꾸준히 살아남을 것 같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