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업계 당분간 자숙 하며 촬영 중지?

AV업계 당분간 자숙 하며 촬영 중지 를 하였는데요

모든 레이블이 당분간 촬영중단을 선언하였습니다

마크재팬 외에도 강제로 데뷔 시킨 레이블 사장 이 추가로 입건 되었지만

모두 100만엔 벌금 약식 명령 으로 풀려났습니다

아무래도 합의를 했기때문에 그렇겟죠


이번 마크재팬 의 사건 여파는 상당히 크게 번지고 있습니다

인권단체 들때문에 더 크게 번지고 있는데요

AV업계가 이렇게 자숙을 하며 촬영 중지를 하고 있는것은 바로 '눈치' 를 보는 중이기때문입니다

일본 도 우리나라 처럼 성 에 관해서 엄격한데요

av작품 에서 실제로 삽입을 하는것은 일본에서도 불법입니다

그렇지만 그동안 유모자이크 라는 이유로 실제삽입 임에도 불구하고 경찰들의 제재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마크 재팬 의 강압적인 데뷔 로 인하여 av배우 들의 인권 및 av작품 에 대해서 관련단체 들이 다시금 검토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무턱대고 작품을 찍었다가는 큰 일을 치룰수 있기때문에 이렇게 촬영중지를 하고 있습니다


일본 언론에 따르면 키카탄 배우로 활약하는 20대 여배우가 6월에 촬영예정이었던 작품 5개중 4개가 촬영중지가 되어 촬영을 못하였다고 밝혔습니다

한동안은 신인 데뷔 를 하는 여배우들도 점점 줄어들게 될 것으로 보여지네요



AV업계 당분간 자숙 하며 촬영 중지? AV업계 당분간 자숙 하며 촬영 중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0:13 Rating: 5

댓글 12개

  1. 모든 기획물들이나 제작사 작품들에서 실제삽입이 없는건가요?? 충격인데요;;

    답글삭제
    답글
    1. 괜히 기존 작품처럼 찍었다가 실제삽입은 불법이다라고 하면 촬영한 작품들은 모두 삭제 처리해야 하기때문에 이런부분이 생기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상황을 지켜보고 있는 것 같네요

      삭제
    2. 실제 삽입이 불법이었다니..
      지금까지는 불법이라도 모자이크로
      넘어갔는데 이번 일로 달라질 수도
      있다는 거죠?

      삭제
    3. 네 그럴수도 있는데요

      어떻게 될지는 이번달 중순이나 말쯤에 제대로 된 소식이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삭제
    4. 이 블로그가 네이버인가요?
      모바일로 보는데 조금 구성이 불편
      한 거 같아서요 댓글 다는 것도
      힘들고요ㅎㅎ

      삭제
    5. 블로그스팟 입니다 구글블로그죠

      블로그 메인 최상단에있는 5개 작은 이미지들은 최근 7일간의 인기글 이고요

      큰이미지들은 최신글들입니다

      삭제
  2. 개인적으로 AV산업이 그렇게 발전했으면 모자이크 부분 규제가 좀 풀릴만도한데 전혀 그럴기미가 안보이니 참 답답하고 그렇다보니 모자이크 씌우는 작업하는 사람 따로 고용해서 써야되고 그런 불필요한 이중고를 왜 겪나 모르겠네요, 시늉만 하는게 아니라 어차피 진짜로 하는거면서

    답글삭제
    답글
    1. 이번달 중순이나 말쯤이면 어떻게 될지 정보가 나올 것 같네요 ㅠ

      삭제
  3. 상당히 안좋은 소식이네여.
    앞으로 뭔가 AV 영상들이 재미없어질 것 같은 그런 느낌 . .
    궁금한게 그러면 노모 영상들은 불법인대 어떻게 안 걸린거죠?

    답글삭제
    답글
    1. 무수정은 해외수출용으로 만들어진다라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삭제
  4. 일본은 성매매 관련 법이 상당히 애매하던데....이번기회에 법 개정할까봐 상당히 겁내는갑네요...

    답글삭제
    답글
    1. av가 가짜 삽입 되면 정말 재미없어질 것 같긴하네요 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