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카와 유이 ( 西川ゆい , Yui Nishikawa ) S모델 첫 무수정!

니시카와 유이 ( 西川ゆい , Yui Nishikawa ) 가 S모델 에서 첫 무수정 작품을 발매합니다

기존에는 캣 워크 와 캐리비안 에서 무수정 작품을 발매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처음으로 S모델 에서 발매를 하네요


귀여운 외모에 포동포동 한 바디로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 시킨 배우죠

유모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줫지만 무수정에서는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줫던 그녀!


( SMD-160 / SMBD-160 )

7월 11일 니시카와 유이 ( 西川ゆい , Yui Nishikawa ) 의 새로운 무수정 작품을 만나보세요!
니시카와 유이 ( 西川ゆい , Yui Nishikawa ) S모델 첫 무수정! 니시카와 유이 ( 西川ゆい , Yui Nishikawa ) S모델 첫 무수정!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4:53 Rating: 5

댓글 4개

  1. 이것들이 또 표지를 똥만들어놨네요
    그냥 셀카로 찍어도 이것보다 이쁘게 나오겠구만

    답글삭제
    답글
    1. 표지가 정말 너무 못나온것같네요 ㅎㅎㅎ

      삭제
  2. 이름 안적어 놓으면 누군지 모를만큼 완전 다른 사람인데요 저 표지는

    답글삭제
    답글
    1. 정말 표지가 ㅎㅎ s모델 표지는 정말 못꾸미는것 같아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