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 츠카사 ( 葵つかさ , Tsukasa Aoi ) 협박범 체포!

아오이 츠카사 ( 葵つかさ , Tsukasa Aoi ) 를 두달간 협박한 협박범 이 경시청 에 의하여 체포 되었습니다

지난달 부터 이달까지 '전국 투어를 할때 너를 덮칠것이다' 라는 말과 최근 칼에 찔려 입원한 연예인 을 인용하여 '한밤중에 혼자 밖을 돌아다닐때 조심하라' 라는등 트위터로 협박을 한것으로 들어났습니다


경시청 조사에 의하면 용의자는 모든 혐의를 인정 하고 있다고 하네요

협박범의 나이까지 공개가 되었는데요

49세 라고 하는군요..


조사를 더 해봐야 알겠지만 아오이 츠카사 에게 관심을 받는게 좋아서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그래도 너무 도 가 지나친...


두달동안 지속적으로 협박을 했으니..자초한일 이라고 보여지네요

협박은 무서운거..

아오이 츠카사 ( 葵つかさ , Tsukasa Aoi ) 협박범 체포! 아오이 츠카사 ( 葵つかさ , Tsukasa Aoi ) 협박범 체포!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58 Rating: 5

댓글 4개

  1. 무서운 스토커...아니 이건 협박범이군요.
    스토커도 이미 준 범죄자 수준인데 말이죠.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다행인것이 트위터로만 저래서 다행이네요 직접 찾아와서 그랫다면 ㄷㄷ

      삭제
  2. 나이 49살 처먹고 저러고 싶을까 ? 실제로 얼마전에 저런일이 있어서 아오이 츠카사도 완전 무서웠겠네요
    아무튼 별일 없어서 다행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아오이 츠카사 에게 관심을 받고싶어하는 그런 사람이었을 것 같네요 ㅎ

      아무리 관심받고싶어도 저렇게 협박하는건 옳지않죠 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