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 소라 ( 蒼井そら , Sora Aoi ) 데뷔 14주년!

아오이 소라 ( 蒼井そら , Sora Aoi ) 가 데뷔 가 14주년이 되었다는것을 알렸습니다

av작품 빼고 모든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죠!


너무 av작품 발매를 하지 않아서 이제는 av배우였던것도 잊게 만들어 주는 아오이 소라..

그녀의 복귀작을 기다리는 사람이 많지만 아마도 복귀는 없을 것 같네요 ㅠ



자신의 데뷔 14주년을 기념하여 트위터로 간단하게 알렸습니다

이제는 원래 분야였던 av작품 쪽으로 돌아오는건 어떤가 싶네요


아오이 소라 ( 蒼井そら , Sora Aoi ) 데뷔 14주년! 아오이 소라 ( 蒼井そら , Sora Aoi ) 데뷔 14주년!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4:12 Rating: 5

댓글 8개

  1. 애초에 AV아니고선 의미 없죠 게다가 더이상 20대도 아니고

    답글삭제
    답글
    1. 자신의 본분 을 이제는 잊은 것 같아 아쉽네요 ㅠ

      삭제
  2. 차라리 공식적으로 은퇴 선언하고 은퇴작 찍고 딱 마무리 했으면 기대를 안할텐데...ㅠㅠ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고 보니 정말 그렇네요

      미히로 같은 경우에는 av은퇴공식으로 하고 지금까지도 다른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데..

      아오이 소라 는 그런소리 가 없었네요..

      삭제
  3. 이 아줌마 아직 기다리는 사람이 있나요
    별님은 아닌듯한데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워낙 네임드가 있는 배우이기때문에 작품 기다리지는 않지만 발매하면 기대가 되겟죵 ㅎ

      근데 가슴은 특히 예뻣던 기억이 ㅎ

      삭제
  4. 근데 아오이 소라랑 함께 서있는 여자는 누구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SOD STAR 전속 배우로 활약을 하고 있는 사쿠라 마나 입니다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