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노 쇼우 ( 西野翔 , Shou Nishino ) 반녀만에 복귀!

니시노 쇼우 ( 西野翔 , Shou Nishino ) 가 반년만에 복귀 를 하였습니다

av작품 활동만 하지 않았고 다른 활동은 꾸준히 했었는데요

오랫만에 작품 촬영을 마쳤다고 하네요


청순미 넘치며 어떤 작품이든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그녀!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 하고 있는데요

오랫만에 작품 촬영을 마쳤다라는 소식이 들려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니시노 쇼우 ( 西野翔 , Shou Nishino ) 의 작품은 아마도 8월 이나 9월 쯤에 발매가 되어질 것 같네요


( jux814 )

2016년 3월 17일 마돈나에서 마지막 작품을 발매하고 더이상 av작품을 발매하지 않았던 그녀!

빨리 그녀의 복귀작을 만나보고싶네요!

이제는 단발로 새로운 매력을 뽐내줄 것 같습니다
니시노 쇼우 ( 西野翔 , Shou Nishino ) 반녀만에 복귀! 니시노 쇼우 ( 西野翔 , Shou Nishino ) 반녀만에 복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2:58 Rating: 5

댓글 5개

  1. 사진보니까 얼굴이 좀 변한거 같네요 혹시 성형?

    답글삭제
  2. 사진보니까 얼굴이 좀 변한거 같네요 혹시 성형?

    답글삭제
    답글
    1. 단발로 짜르고 얼굴살도 좀 빠져서 그런것 아닐까요?

      삭제
  3. 빨리좀 나와라 ㅠㅠㅠㅠ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