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치즈키 루미 (もちづきる美,Rumi Mochizuki) MUTEKi데뷔!

MUTEKI8월 신인 으로 모치즈키 루미 (もちづきる美,Rumi Mochizuki) 가 데뷔를 합니다
기리기리걸 그룹 리더 출신으로 활약을 했는데요

슬림한 바디 가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기리기리걸 로 데뷔 후 v시네마 외 다양한 tv프로그램 잡지 등등에 활약!

2004년 12월 8년간 교제하던 회사원 과 결혼!

2011년 이혼을 하였습니다

이후 활동을 제대로 하지 않았는데요

8월을 맞이하여 av데뷔를 하는군요

기리기리 걸 출신 av배우는 또한명이있는데요


( tek064 )

2015년 3월 1일 데뷔 한 마츠카와 미스즈 夏川みすず Misuzu Matsukawa 도 기리기리걸 출신입니다

3개의 작품만을 남기고 사라졌죠..



( tek082 )

8월에 MUTEKI에서 데뷔하는 모치즈키 루미 (もちづきる美,Rumi Mochizuki) 는 기리기리걸 리더 출신이기때문에 관심을 많이 받는 작품이 되어질 것 같네요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71년생이며 T165cm이고 82-56-83입니다

모치즈키 루미 (もちづきる美,Rumi Mochizuki) MUTEKi데뷔! 모치즈키 루미 (もちづきる美,Rumi Mochizuki) MUTEKi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2:26 Rating: 5

댓글 4개

  1. 이분 얼굴이 좀 특히해서 보자마자 어디서 많이본 얼굴인데 해서 찾아보니
    한 10년전 이분 누드집을 봤던게 머리에 아직 남아 있었나보네요
    그때 누드집을 첨 접한분이라 av배우였다고 생각햇는데 av배우가 아니였군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기억이 새록새록 나실 것 같네요 ㅎㅎㅎ

      삭제
  2. 왜 아직 릴이 안되고 있는걸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주말연휴가 끼어있어서 아무래도 공급해오는 측 에서 좀 쉬엄쉬엄 해오는게

      아닌가싶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