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노 코토리 (もりの小鳥,kotori Morino) SOD신인

7월 SOD신인으로 모리노 코토리 (もりの小鳥,kotori Morino) 가 데뷔를 합니다

몇일전 6월 18일을 기대하라는 SOD의 공지가 있었는데요

새로운 신인 데뷔를 알리는 거였네요


뭔가 청순함을 어필할려는 SOD의 노력이 보여지는 예고편입니다 ㅎ


이름에 작은새 가 들어가기때문에 앵무새 를 메인으로 해서 언플을 했던것인데요

뭔가 신선한 느낌이 들긴하네요 ㅎ


( star699 )

모리노 코토리 (もりの小鳥,kotori Morino) 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8년생이며 T148cm이고 80-49-77입니다

아무래도 나이를 많이 속인것 같네요 ㅎ

7월 21일 발매 예정입니다

모리노 코토리 (もりの小鳥,kotori Morino) SOD신인 모리노 코토리 (もりの小鳥,kotori Morino) SOD신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4:23 Rating: 5

댓글 2개

  1. 98년생이 나왔군요 빠르면 1~2년 후에 2000년생도 나오겠군요 생각만해도 놀라자빠질 정도네요. 그런데 허리와 힙이 뭔가 이상할 정도로 비정상 같은데요.

    답글삭제
    답글
    1. 키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체형이 작다아서 저렇게 프로필로 나온 것 같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