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다 아유미 ( 篠田あゆみ , AYumi SHindoa ) 은퇴?

시노다 아유미 ( 篠田あゆみ , AYumi SHindoa ) 가 건강상의 악화로 인하여 장기간 휴업 에 들어간다고 하였습니다

은퇴를 점칠 수도 있는데요

과연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2010년 3월 데뷔!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중년배우 탑 을 지키고 있는 그녀!

그러나..안타깝게도 트위터로 자신이 현재 힘들다는것을 알렸습니다

그러면서 당분간 휴식을 취한다고 하였습니다


동료 배우 사사키 아키 는 시노다 아유미 가 힘들어하는것은 알고있었지만 항상 밝게 행동해서 그렇게 힘든것인지는 몰랐다고 하였습니다


어디가 어떻게 아픈지는 말을 하지않았지만 아무래도 아래부분이 아픈게 아닌가 싶네요

시노다 아유미 가 좀 쉰다고는 하였지만 이미 무수정도 나왔기때문에.. 이제 쉬면 복귀를 해도 지금처럼 시노다 아유미 가 참여한 작품을 찾는 사람들은 드물 것 같네요

그렇기때문에 이참에 은퇴를 선언해서 편히 쉬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여집니다

아픈거 빨리 좋아지길..

시노다 아유미 ( 篠田あゆみ , AYumi SHindoa ) 은퇴? 시노다 아유미 ( 篠田あゆみ , AYumi SHindoa ) 은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4:12 Rating: 5

댓글 4개

  1. 다작을 해서 한계가 온 게 아닐까요

    답글삭제
    답글
    1. 너무 팟팟을 해서 그럴수도 있다고 보여지네요 ㅠㅠ

      대체적으로 av배우들은 밑에관련 병들이 많아서요 ㅠ

      삭제
    2. 정말 공장장으로 몸이 안좋은거라면 츠보미, 나루세코코미는 대단하다고 밖에...

      삭제
    3. 나루세 코코미 도 건강상 악화로 av작품 안찍은지 좀 오래됫죵 ㅠㅠ
      츠보미 는 신의경지 수준 배우네요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