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네 아오이 ( あかね葵 , Aoi Akane ) Alice Japan 신인

Alice JAPAN 기획사 7월 신인 으로 아카네 아오이 ( あかね葵 , Aoi Akane ) 가 데뷔를 합니다

2015년 4월 그라비아 아이돌로 데뷔!

그런 그녀가 av데뷔!

사진빨이 좀 잘받는 배우 같네요 ㅎㅎ


아카네 아오이 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7년생이며 T150cm이고 82-58-84입니다

키가 크지는 않지만 적당히 볼륨 있는 비율이네요


영상속에서는 약간 안조 안나 를 닮았네요 ㅎㅎㅎ

7월 앨리스재팬 에서 아카네 아오이 를 만나보세요!

아카네 아오이 ( あかね葵 , Aoi Akane ) Alice Japan 신인 아카네 아오이 ( あかね葵 , Aoi Akane ) Alice Japan 신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7:13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