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키 아키 ( 佐々木あき , Aki Sasaki ) 무수정데뷔!

사사키 아키 ( 佐々木あき , Aki Sasaki ) 무수정 데뷔 소식이네요

요즘 핫한 공장장 배우인데 벌써? 이런 소식이!


프로필 정보는 79년생이며 T166cm이고 82-58-86을 지닌 그녀!

어떤 작품이든 정말 컨셉에 잘맞춰서 농후한 러브러브 를 보여주면서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 시키고 있는데요

뜬금없이? 무수정?


사사키 아키 ( 佐々木あき , Aki Sasaki ) 는 다른 작품에서 이마이 사츠키 今井沙月 Satsuki Imai 라는 이름을 사용 했었습니다

현재 av배우들 중에서도 이마이 사츠키 라는 이름을 사용한 배우는 사사키 아키 밖에 없는데요


무수정 전문 레이블 캐리비안 에서 7월달 무수정 작품 배우 정보에 이마이 사츠키 라는 이름이 표기되었습니다


( ftn038 )

최근 다양한 기획사에서 작품발매를 하고 있는 그녀가 무수정을 발매한다면!

더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 시킬 수 있을 것 같긴하네요!






사사키 아키 ( 佐々木あき , Aki Sasaki ) 무수정데뷔! 사사키 아키 ( 佐々木あき , Aki Sasaki ) 무수정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41 Rating: 5

댓글 29개

  1. 요즘 너무 많이 나오길레 예상은 했었는데 기대가 되네요
    나이에 비에 많이 젏어보여서 기대가 더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사사키 아키 무수정은 소장본을 갖고 있어야 될것같네요 ㅎ

      삭제
  2. 진짜 공장장이네요. 한번 짧고 굵게 가려고 그러는건가..

    답글삭제
    답글
    1. 노모 하나 찍고 유모만 찍는 경우도 있기때문에 좀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ㅎ

      삭제
  3. 벌써...ㅎㄷㄷ 어쨋든 땡큐베리 감사힙니다. ㅋㅋㅋ

    답글삭제
  4. 불혹에 나이에 가까워질 즈음 데뷔하는군요 ㅜ

    답글삭제
    답글
    1. 요즘 핫한 공장장 이기때문에 무수정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ㅎ

      삭제
  5. 숙녀계 배우론 유명했나 보네요.
    다른데서 소식들었는데 여기도 올라온것 보니..

    답글삭제
    답글
    1. 요즘 키카탄 배우로 굉장한 활약을 하고 있죵 ㅎㅎㅎ

      삭제
  6. 좋아하는 배우인데...좋은 소식이네요 무수정도 많이 좀 나와줬으면...

    답글삭제
    답글
    1. ㅎ 무수정 아직 정보들이 갱신이 안되고 있네요 ㅠ

      좋은 소식들 전해야 하는데 ㅠ

      삭제
  7. 아직도 안나왔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정확한 정보가 나오지 않앗네요 ㅠ

      삭제
  8. 답글
    1. 아직 제대로 된 정보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ㅠ

      삭제
  9. 이거 고문 수준이네요 언제 나온다는 정보도 없고 차라리 무수정데뷔 한다고 하질말던지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ㅠ 아직 이렇다할 정보가 더 나오고있지않네요 ㅠ

      삭제
  10. 풍문으로는 7월말에 나온다고 하던데 아직 안나오네요 ㅠㅜ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 ㅠㅜ

    답글삭제
    답글
    1. 저렇게 이름 공개된 이후에 다른 정보들이 안올라오고 있네요 ㅠㅠ

      삭제
  11. 혹시 유이나에마는 신작정보있나요?? 아니면 은퇴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6월 이후 새로운 작품소식이 없습니다.ㅠ

      삭제
  12. 흠...별이님 10musume 이 캐리비안 계열사인가요???
    여기서...8월3일날 今井沙月 이 이름으로 데뷔인지..한명 발매했던데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밑에 있는글을 못봤네요...ㅋ

      삭제
    2. ㅠㅠ아쉽게도 10musume 에서 데뷔한 배우였네요 ㅠ
      캐리비안 과는 별개의 레이블입니다 ㅎ

      삭제
  13. 10musume 080316_01 名前: 今井沙月 ㅠㅠ 이걸 동명이인이라고 해야할지. 하여튼 완전 이상하게 생긴 다른 여자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완전히 다른여자가 맞아요 ㅠ
      많은 분들이 기대를 했는데 사사키 아키 가 아니였네요 ㅠ

      삭제
  14. 아쉽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ㅠㅠ 저또한 기대했는데 ㅠㅠ아쉽게되었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