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멤버 타치바나 리사 고급데리에서 700만원에?

AKB48 멤버 이자 AV배우였던 타치바나 리사 가 고급데리에서 일을 할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120분에 70만엔 인데요

우리나라 돈으로 환산하면 760만원이 넘는돈이네요


밑에가? 참 수북했던 그녀!

일본의 인기 그룹 AKB48 출신이었기때문에 더 관심을 받았던 그녀!

아쉽게도 은퇴를 한 후 소식이 없었는데요

이렇게? 고급 데리 에서 일을 할것으로 알려지네요

고급데리는 우리나라 단어로 표현을 하자면 조X녀 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직 사진이 나오지 않았지만 해당 고급데리에는 일본의 아나운서 출신 및 아이돌 출신들이 많이 일을 하고 했던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이번에 나온 정보는 충분히 타치바나 리사 로 짐작이 가고있는데요

이유는?

프로필상의 정보가 거의 일치하며 정보에는 전직 메이저급 아이돌 그룹 의 멤버에 매력포인트는 흑발이라는것으로 보아서 타치바나 리사 로 확실시 되고 있습니다

120분에 760만원...하...

AKB48 멤버 타치바나 리사 고급데리에서 700만원에? AKB48 멤버 타치바나 리사 고급데리에서 700만원에?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28 Rating: 5

댓글 4개

  1. 시간당 380이네요.. ^^ 한달 월급이...

    답글삭제
    답글
    1. 우리나라도 그렇고 일본도 그렇고 비싸네요 ㅎㅎ

      삭제
  2. 제가 좋아하는 배우라면 한번쯤은 그돈 주고라도 같이 보내고 싶은데 저처자는 패스 ~

    답글삭제
    답글
    1. AKB 출신이 아니였다면 아마도 이렇게 비싸지는 않았게죵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