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미나미 ( 小島みなみ ) 50세이상 팬감사제 개최!

S1전속 배우로 활약을 하고 있는 코지마 미나미 小島みなみ 가 50세 이상만 참여가능한 팬감사제 개최 를합니다

당연히 작품으로 나오는 팬감사제 이기때문에 러브러브 등이 있다고 하네요


50세이상만 참여할수있는 코지마 미나미 의 팬감사제!

나이제한이 후덜덜 하네요 ㅎㅎ

코지마 미나미 는 팬감사제 작품을 2월달에 발매한적이있는데요

반응이 좋아서 이렇게 또 한번 팬감사제 작품에 참여를 하네요


날짜는 6월 10일~24일까지 응모가 가능하고요

촬영은 7월중에 진행됩니다

가장눈에 띄는것은 만50세 이상을 증명 할수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ㅎㅎ


( snis604 )

2월 발매한 코지마 미나미 팬감사제 작품에서는 연령대가 다양했지만 8월에 나올 팬감사제 작품에서는 중년 남성들이 많이나오겟네요 ㅎㅎ

할아버지도 참여하면 참 재밋겟네요 ㅎㅎ

코지마 미나미 ( 小島みなみ ) 50세이상 팬감사제 개최! 코지마 미나미 ( 小島みなみ ) 50세이상 팬감사제 개최!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59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