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하시 쇼우코 ( 高橋しょう子 , SHuoko Dakahashi ) 리뷰?!


2016년 5월 가장 이슈 가 되고 있는 작품 !!


바로 다카하시 쇼우코 ( 高橋しょう子 , SHuoko Dakahashi ) 의 작품일텐데요

후회 스럽지 않은 작품으로 발매가 되었네요


보시다 시피 어설픈? 그런 데뷔작이 아닌 만족스러운! 그런작품 이라고 느껴지시지 않나요?ㅎ


예전보다 살을 좀 더 뺀 모습이네요

바디가 참 하..


옷을 입은 모습도 괜찮네요 ㅎ 부끄러워? 하는 모습이 느껴집니다


단추를 하나둘 푸는 ㅎㅎㅎ


( tek077 )

다카하시 쇼우코 의 작품을 MUTEKI에서 만나보세요!

다카하시 쇼우코 ( 高橋しょう子 , SHuoko Dakahashi ) 리뷰?! 다카하시 쇼우코 ( 高橋しょう子 , SHuoko Dakahashi ) 리뷰?!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9:00 Rating: 5

댓글 6개

  1. 답글
    1. 작품 나올때마다 1위를 할 것 같은 느낌이드네요 ㅎ

      삭제
  2. 검색하다 타고 들어왓는데여...님 블로그 엄청나네여...진짜 좋은 정보 감사드려여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 자주방문 부탁드려용~!

      삭제
  3. 별이님은 블로그스팟에도 19금을 엄수하는군요!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블로그 들러여~

    답글삭제
    답글
    1. 다양한 분들께서 볼 수 있도록 하기위하여 수위조절을 하고 있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