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조 리온 ( 一条リオン , RIon Ichijo ) 무수정 데뷔!

이치조 리온 ( 一条リオン , RIon Ichijo ) 이 무수정 데뷔를 합니다

무수정 작품 있을줄 알았는데 의외네요?ㅎㅎㅎ


갸루걸 배우로 전향 한 후 여러기획사 에서 다양한 작품을 발매하며 키카탄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 그녀가 이번 5월 을 맞이하여 무수정 작품을 발매하네요


( SRXV-1203 )

2014년 4월 Max_A에서 전속 으로 데뷔!

2015년 3월 작품을 끝으로 아이디어 포켓 전속 배우가 되었다가 키카탄 배우로 활약하면서 더많은 매니아층을 형성 시켰습니다


( MCB-13  / MCBD-13 )

2016년 5월 20일!!!!

이치조 리온 ( 一条リオン , RIon Ichijo )  의 첫 무수정 작품을 만나보세요!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4년생이며 T157cm이고 95-58-86입니다



이치조 리온 ( 一条リオン , RIon Ichijo ) 무수정 데뷔! 이치조 리온 ( 一条リオン , RIon Ichijo ) 무수정 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33 Rating: 5

댓글 10개

  1. 역시 나이부분은 신뢰할수가 없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프로필 정보는 믿을 게 못되죵..그냥 참고용인..ㅎㅎㅎ

      삭제
  2. 오~ 거이 노모급 배우가 노모데뷔한다니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저도 이배우 노모 있을줄 알았는데 없더라구요 ㅎㅎㅎ

      삭제
  3. 와... 니시카와에게 대실망했는데 이번엔 준명작 예상해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무난한 작품이 나올 것 같네요 ㅎㅎ너무 큰 기대는 하지않는게 좋죵 ㅎㅎㅎ

      삭제
  4. 나왔어요 나왔어 날짜가 다르네요

    답글삭제
  5. 보고 왔는데 니시카와보단 훨~~~씬 잘 찍고 특유의 농염함이 살아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얼굴만 보더라도 잘할것 같죵 ㅎㅎㅎㅎ 다음 작품이 기대되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