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한 호시노 미유 ( ほしのみゆ , Miyu Hoshino ) 무수정 유출?!

2011년 은퇴한 호시노 미유 ( ほしのみゆ , Miyu Hoshino ) 무수정 작품이 유출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안풀리다가 풀린것인데요

미유 의 팬분들이라면 상당히 좋아할 만한 작품이 될것 같네요


귀여운 외모로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 시킨 그녀!

2006년 11월 아마추어 배우로 시작하여 프리미엄 전속이 되고 나서 부터 전성기를 달렸습니다


( pgd520 )

2011년 9월 은퇴작품을 발매하며 아쉽게 업계를 떠났는데요

2016년 5월!!!

그녀의 무수정 작품이 유출 되었습니다


트리플 X av ( XXX-av ) 사이트에서 발매가 되는것인데요

따로 품번이 존재하지 않기때문에 파일명으로 찾아야 합니다

총3파트로 나뉘어진 작품인데요

제목은 다음 과 같습니다

ほしのみゆ そんな物欲しそうに見られたら入れたくなる! Part.1
玩具責め&フェラ

ほしのみゆ そんな物欲しそうに見られたら入れたくなる! Part.2
ブルマでSEX

ほしのみゆ そんな物欲しそうに見られたら入れたくなる! Part.3
オナニー&3P

어제 부터 이슈가 되고있기때문에 몇일 후면 웹하드나 p2p 에서 확인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은퇴한 호시노 미유 ( ほしのみゆ , Miyu Hoshino ) 무수정 유출?! 은퇴한 호시노 미유 ( ほしのみゆ , Miyu Hoshino ) 무수정 유출?!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2:38 Rating: 5

댓글 14개

  1. 저기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예전 배우들 노모로 많이 돌더라구요

    답글삭제
    답글
    1. 무수정 유출 되는곳이죠 ㅎ
      다만 아쉬운것이 있다면 좀 몇년 지난 배우 의 무수정만 유출이된다라는것이..ㅠ

      삭제
  2. 하네다 아이는 언제 나올까나아~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하네다 아이 의 무수정을 기다리시는군요 ㅎ
      아직은 av작품만 제외하고 활동을 하고는 있기때문에 무수정 나오지는 않을 것 같네요

      삭제
  3. 프로가 몸관리를 안하네요
    병원에 가야될거같은데

    답글삭제
    답글
    1. 저작품은 은퇴전에 만들어진 작품 같네요 ㅎ

      삭제
    2. 산부인과 가봐야 될것 같다는 얘기입니다
      상태가 안좋네요

      삭제
    3. 아하..그뜻이였군요 ㅎ 제가 이해를 잘못했네요 ㅎ

      삭제
  4. 전설의 배우 호노카 작품도 유출 되었으면 하는 소망이 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유출 되었으면 벌써되었겠죠 ㅠㅠ 아쉽지만... 없을 것 같네요

      삭제
  5. 방금 다 보고 왔습니다.
    근데 이게 데뷔 초기 인가요? 귀여운 외모라 좋아라 하던 배우였는데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느낌이 다르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2007년 5월 작품 ( kksp010 ) 입니다 ㅎ

      원래는 유모작품 이었죠 ㅎ

      삭제
  6. xxx-av 주소가 어떻게 되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