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무카이 미나코 ( 小向美奈子 , Minako Komukai ) 무수정 데뷔!

고무카이 미나코 ( 小向美奈子 , Minako Komukai ) 가 예상대로 무수정 데뷔를 합니다

몇일전 고무카이 미나코 로 예상되는 그라돌 배우 의 무수정 데뷔 소식을 알렸었는데요

예상대로 되었네요!

폭유 바디에 약간은 짧은 헤어 !!!

딱봐도 고무카이 미나코 였죠 ㅎㅎㅎ


아직 작품 발매 일정은 나오지 않았네요 

기대 되는 배우가 아니긴하지만 일본에서는 상당히 주목받는 작품이 될 것 같네요

고무카이 미나코 는 2011년 11월 데뷔 후 드문드문 작품 활동을 하였습니다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5년생이며 T156cm이고 96-61-88입니다

고무카이 미나코 ( 小向美奈子 , Minako Komukai ) 무수정 데뷔! 고무카이 미나코 ( 小向美奈子 , Minako Komukai ) 무수정 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2:18 Rating: 5

댓글 13개

  1. 별님, 죄송한데 여쭤볼게 있는데요!
    일본도에서 5월 20일에 나온 愛莉 라는 배우 혹시 아시는 정보 있으신가요?
    굉장한 비주얼에 뿅 갔는데 저로선 정보 구할 곳이 없네요. ㅠㅠ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전부터 약간 나오던 배우인지, 아니면 이번에 처음이자 일회성으로 출연하는 아마추어인지 궁금하네요...
      전자였으면 좋겠습니다...

      삭제
    2. 94년생이며 T152cm이고 86-57-88

      2015년 11월 데뷔 하였습니다

      무수정 작품들만 찍고 유모는 찍은적이없네요

      데뷔작품은 검은색 복면을쓰고 촬영한 무수정 작품입니다(품번: 111215_020 )

      12월 작품도 복면을 쓰고 참여 ( 품번: 120215_036 )

      5월 20일 작품은 복면을 안쓰고 그대로 촬영한 작품 입니다

      삭제
  2. 크긴 하나 큰거 말고 어필할게 뭐가 있나 싶기도 하군요

    답글삭제
    답글
    1. 어필할거라면 av배우 되기전 유명세 뿐이죵 ㅎㅎㅎㅎ정말 마음에 안드는 배우 ㅎㅎㅎ

      삭제
    2. 일본은 육덕을 좋아한다죠;; 시라이시 마리나 같은 마시멜로같은 슴을 가진 ㅋ

      삭제
  3. 아... 영상을 확인하니 옛날에 쌓다뒀던 명성으로 어필하기에는 가슴크고 배나온 아줌마라 심각하군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얼굴만 봐도 정말 호감이 안가는...ㅠ

      삭제
  4. 아 ~ 이 아줌마 그래도 고등학생때는 나름 노안이었지만 괜찮은 페이스였는데
    약으로 두,세번 잡혀들어갔다 나오니까 측은하게 여겨질만큼 많이 망가졌네요
    노모 나온다해서 찾아봤더니 중간에 보다가 휴지통에 쳐 넣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예전 모습을 그리워하면서 보기에는 힘든 세월이 되었죠 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