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네다 아이 복귀? 아이디어 포켓 으로할까?

하네다 아이 복귀 설 이 돌고있죠

트위터로 오랫만에 촬영을 했다고 했기때문인데요

촬영이라고 해서 꼭 AV작품이라고 볼수는 없지만..그래도 웬지 av작품 일것 같은 기분이 들죵 ㅎㅎ


( iptd-925 )

2010년 2월 SOD STAR전속 으로 데뷔 후 2012년 5월까지 SOD전속 배우로 좋은 모습들을 보여줫습니다 SOD를 졸업 한 후에는 아이디어 포켓 의 전속 배우로 2014년 3월 까지 활약!

어태커 에서 2014년 6월 작품을 끝으로 작품 활동을 하지 않았는데요


4월26일 트위터에 내일 촬영을 한다라고 알린 이후 복귀설이 돌기시작하였습니다

하네다 아이 가 촬영을 한다라고 알린 그날..

아이디어 포켓 에서도 트위터 를 하나올렸습니다


미카미 유아 라고 생각을 했지만 아쉽게도 틀렷죵 ㅠ

4월26일 같은날 촬영을 알린 하네다 아이 와 아이디어 포켓 !

아이디어 포켓 의 트위터 맨 끝을 보면 쉬즈백! 그녀가 돌아온다 라고 해석되는데요

하네다 아이 는 아이디어 포켓 전속 배우로 활약을 한적이있기때문에 쉬즈백 에 딱 맞다고 보여지네요

근데 머리만 보면 또 아닌데...

헙..





하네다 아이 복귀? 아이디어 포켓 으로할까? 하네다 아이 복귀? 아이디어 포켓 으로할까?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0:10 Rating: 5

댓글 2개

  1. 복귀는 확정이라고 그러네요 저사진이 맞는진 몰라도

    답글삭제
    답글
    1. 과연 아이디어 포켓일지다른곳일지 ㅎㅎ 기대가 되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