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메 아이리 ( なつめ愛莉 , Airi Natsume ) 는 냄새 페티쉬 중독자?

나츠메 아이리 ( なつめ愛莉 , Airi Natsume ) 가 냄새 페티쉬 중독자 임을 밝혔습니다

청순한 외모에 점점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 시키고 있는 배우!

나츠메 아이리!

그녀의 특이한 취미!


냄새 페티쉬 가 있는 그녀 는 작품 을 할때마다 남자 배우 의 X추 냄새 를 맡고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 작품에서는 30명의 남자 X추 냄새를 맡았다고 하네요


( migd718 )

5월 1일에 발매된 작품에서 남자 30명의 X추 냄새를 맡아서 좋았다고 하는 그녀!

그런데 이런 취향의 여성들이 은근 많죠 ㅎㅎ


특이한 페티쉬 가 있는 만큼 특이한? 작품들 많이 참여하는 나츠메 아이리 가 되길..ㅎㅎ


나츠메 아이리 ( なつめ愛莉 , Airi Natsume ) 는 냄새 페티쉬 중독자? 나츠메 아이리 ( なつめ愛莉 , Airi Natsume ) 는 냄새 페티쉬 중독자?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2:57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