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카와 유이 Yui Nishikawa 西川ゆい 무수정 작품 표지 공개

니시카와 유이 Yui Nishikawa 西川ゆい 무수정 작품 표지 가 공개 되었습니다


( CWP143 / CWPD143 )

4월 무수정 발매를 하는 니시카와 유이 Yui Nishikawa 西川ゆい 의 표지 와 품번등이 공개 되었습니다

CWPD143 은 블루레이 입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니시카와 유이 Yui Nishikawa 西川ゆい 무수정 작품 표지 공개 니시카와 유이 Yui Nishikawa 西川ゆい 무수정 작품 표지 공개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35 Rating: 5

댓글 8개

  1. 엄청 기대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저또한 기대가되네요 ㅎㅎ 빨리보고싶은 ㅎ

      삭제
  2. 제가 참 좋아라 하는 배우였는데 폭풍기대중 입니다.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거기가 과연 핑일지..불고기일지 기대또한 ㅎㅎ

      삭제
  3. 방금 다운받아 봤는데 살이 너무쪄서...다른사람인줄..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몸매 관리의 필요성이느껴지네요 ㅠㅠㅠㅠ

      삭제
  4.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고... 릴된거 봤는데 진짜 재미없게 찍어놨더라고요.

    답글삭제
    답글
    1. ㅠㅠㅠ 너무큰 기대는 금물이라는것을 또한번 느끼네요 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