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하시 쇼우코 가 있는 MUTEKI기획사

2016년 5월 MUTEKI기획사에서는 다카하시 쇼우코 , 미카미 유아 , 오카다 마유카 등이 라인업에 속해 있습니다

미카미 유아 같은 경우에는 전속 으로 활약을 하고 있죠

오카다 마유카 는 이번 작품이 마지막 작품입니다


다카하시 쇼우코 高橋しょう子 SHouko Dakahashi

tek077

그라비아 계의 구세주! TOP그라비아 를 장식한 그녀!

MUTEKI에 등장! 딥키스 등 다양한 모습으로 여러분을 유혹합니다


미카미 유아 三上悠亜 Yua Mikami

tek076

최강 국민적 아이돌 이 소프 랜드에서 풀코스로!


오카다 마유카 岡田真由香 Mayuka Okada

tek078

그라비아 퀸 오카다 마유카 의 마지막 러브러브!


다카하시 쇼우코 가 있는 MUTEKI기획사 다카하시 쇼우코 가 있는 MUTEKI기획사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2:02 Rating: 5

댓글 10개

  1. 오카다 마유카 처럼 av아닌 av가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다카사키 쇼코 의 팬 이셧던것 같군요 ㅠㅠ

      삭제
  2. 네 그래서 더 걱정이네요.. 후 아시다시피 오카다 마유카 작품은 정말 .. 실망이라는 표현밖에ㅠ 제발 동의해주세요! ㅠ

    답글삭제
    답글
    1. 다카사키 쇼코 가 새롭게 블로그 개설을 한것으로 보아 av배우들과 함께하는 여러가지 분야에서 활약 할것으로 보여지네요
      작품은 어떻게 나올지 모르겟습니당.ㅜ

      삭제
  3. tek076 tek078 은 진작 릴 떳는데 왜tek077만 안뜨는지
    tek077 발매가 취소되었다는 말도 있던데 어케된건지 혹시 아시나요?
    정말 기다리기 현기증나네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곧 뜰꺼에요 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ㅎ

      삭제
  4. 실제삽입 대박이네요~몸매도 훌륭하고 핑크슴가에 핑보 미카미유아보다 다카사키가 최고입니다
    역대급 AV배우가 되길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어설픈 작품이 아닌 제대로 된 작품 이네요 ㅎㅎㅎ

      삭제
  5. 쇼우코 후속작 소식은 없나요ㅠㅠ

    답글삭제
    답글
    1. MUTEKI 기획사 의 6월작품 정보가 아직 안나와서 모르겠네요 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