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사키 쇼코 MUTEKI 에서 다카하시 쇼우코 高橋しょう子 로 데뷔!

그라돌 다카사키 쇼코 가 MUTEKI에서 작품 발매를 한다라는것이 확정이 되어있는데요

자신의 기존 이름이 아닌 다카하시 쇼우코 高橋しょう子 로 데뷔 를 합니다


확실히 이름도 개명하고..

블로그도 새롭게 개설한것으로 보아..

장기간 으로 활동할 계획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다카사키 쇼코 관련 기사 ㅡ> 링크


2016년에는 본격적으로 AV계의 구배우 들과 신배우 들의 교체가 활발하게 진행 될것 같네요

또 안타까운 은퇴 소식을 전할 배우는 누가 될련지...



다카사키 쇼코 MUTEKI 에서 다카하시 쇼우코 高橋しょう子 로 데뷔! 다카사키 쇼코 MUTEKI 에서 다카하시 쇼우코 高橋しょう子 로 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2:15 Rating: 5

댓글 4개

  1. 구글링하다가 우연히 들어와봤는데 좋은 블로그군요..
    다양한 시리즈 많이 부탁드릴게요

    답글삭제
    답글
    1. 몇일전 비슷한 댓글 다신분이신가요? 비슷한 느낌이들어서요 ㅎ
      앞으로 자주방문 부탁드려용~ 죄송하지만 검색어 어떤걸로 들어오셧나요

      삭제
    2. 처음 댓글 달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시리즈 찾아서 검색하다 들어왔는데
      검색어 정확하진 않지만 '키스물 품번' 이었던 것 같아요~!

      삭제
    3. 그렇군요 ㅎ 기억하기 쉽게 고정 닉네임 만드시면 더 반가울것 같네요!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