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하라 미즈호 ( 上原瑞穂 , Mizuha Uehara ) 은퇴? 이적?

우에하라 미즈호 ( 上原瑞穂 , Mizuho Uehara ) 가 은퇴 나 이적 가능성이 보이기 시작?!


매니아층을 오뷰하고 있는 우에하라 미즈호 !

프레스티지 전속 배우들이 날이갈수록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신인 배우들도 기대감을 주고있기때문에 언제부턴가 프레스티지 에서 존재감없어지기 시작한 미즈호..

그래서 그럴까요?


( 118abp )

3월 19일 발매된 작품 이후에 작품 소식이 없네요..

4월도...5월도 없는데요

5월10일 베스트 작품이 나옵니다


( ppt031 )

잠시 쉬는것일수도 있겠지만..

이젠 다른기획사로 이적하는게 좋을 것 같은..

팀제로 , S1 , Moodyz 기획사 중에 하나 이적하면 참 좋을 것같네요 ㅎㅎ

제2의 전성기를 맞는 우에하라 미즈호 가 될수 있을텐데..

하루 빨리 좋은 소식이 들렸으면 좋겠네요!



우에하라 미즈호 ( 上原瑞穂 , Mizuha Uehara ) 은퇴? 이적? 우에하라 미즈호 ( 上原瑞穂 , Mizuha Uehara ) 은퇴? 이적?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9:48 Rating: 5

댓글 2개

  1. 미즈호 정도의 외모라면 s1이지만 하드한걸 많이 찍는 무디즈로 이적 했으면 좋겠음

    답글삭제
    답글
    1. ㅎ 무디즈 에서 바코바스 에도 출연하고 그러면 정말 재밋을 것같네요 ㅎ 그외에도 다양한 시리즈 들이있기때문에..무디즈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