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야마 미쿠 ( 青山未来 , Miku Aoyama ) 충격 폭로 어떤것?

HMP기획사 에서 데뷔 하여 졸업 후 키카탄 배우로 활약을 하고 있는 아오야마 미쿠 ( 青山未来 , Miku Aoyama ) 가 2년간 괴롭힘을 당했다라는 충격 폭로 를 했습니다


2014년 2월 HMP기획사에서 데뷔 한 후 HMP전속 배우로 활약! 같은해 8월부터는 Kawaii전속 도 되어 더블 전속 배우로 활약을 하였습니다

2015년 5월 부터는 키카탄 배우 (무소속 배우) 로 활약을 하며 다양한 기획사에서 작품 을 발매 하였는데요

활발한 작품 활동에도 불구하고 스카파 어덜트 방송 대상 에 후보 로 등록이 안되어서 좀 이상하다 싶었는데..

그 이유가 밝혀지고 말았네요



트위터 로 현재 자신 이 겪고 있는 것을 알린것인데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 스카파 어덜트 방송대상 후보에 등록이 되었음에도 취소를 하고 뒤에서 저를 괴롭히는 것들에 대해서 화가나고 인내심에 한계를 느낍니다
내가 당신에게 나쁜짓을 했다면 무엇인지 말해주세요 ( 같은 소속사 av배우 에게 하는말)
-지난 2년간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고 정신적으로 힘들었습니다 오늘 에서야 작품활동이 줄어든 이유를 알게 되었네요 (아오야마 미쿠 가 참여 할 작품 을 중간에서 가로챔) -

아오야마 미쿠 를 괴롭혔던 배우는 누구였는지 궁금하네요 ㅎ 어떤 소속사인지 알면 그나마 유추 할텐데...

보적보 ㅎㅎㅎ




아오야마 미쿠 ( 青山未来 , Miku Aoyama ) 충격 폭로 어떤것? 아오야마 미쿠 ( 青山未来 , Miku Aoyama ) 충격 폭로 어떤것?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21 Rating: 5

댓글 3개

  1. 아오야마 미쿠 가 해당 글 에 대하여 마음에들어하는 리트윗을 하였습니다

    참고 : https://twitter.com/pororitkwk/status/722022189239832576

    답글삭제
    답글
    1. 별님 링크 들어가니 다시 이페이지로 오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