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타니 에리카 桃谷エリカ Erika Momotani 복귀 희망 없다?!

모모타니 에리카 桃谷エリカ Erika Momotani 복귀 희망이 없어보이네요

최근 유흥계 쪽에서 일을 하는것으로 알려지면서 복귀 를 점쳤었는데요

아쉽게도..

복귀는 없을것 같네요


프레스티지 전속 배우 이름에서 사라져버린 모모타니 에리카 桃谷エリカ Erika Momotani ...

아쉽게도..당분간은 복귀 희망이 없을 것 같네요


언젠가 다시 복귀를 하기를 기다리며..

모모타니 에리카 桃谷エリカ Erika Momotani 복귀 희망 없다?! 모모타니 에리카 桃谷エリカ Erika Momotani 복귀 희망 없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4:47 Rating: 5

댓글 4개

  1. 어떻게 널보내 가려거든 내가슴고처내~
    노모라도 찍고 가던지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무수정 하나 남겻어도 굉장히 좋았을텐데말이죠..아쉽네요..ㅠ

      삭제
  2. 이러다가 모모타니도 히나 쿠루미 꼴날것같은디

    답글삭제
    답글
    1. 히나 쿠루미 같은 경우에는 av세계 를 너무 싫어해서 그렇게 된것같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