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하라 아이 은퇴 모든 활동 중단?

우에하라 아이 은퇴 를 하는것은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외부 활동도 모두 중단을 하는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av배우 타이틀 로 활동했던 에비스 마스캇츠 에도 졸업을 합니다

외부 활동을 모두 하지 않겟다라는 것 같네요..


에비스 마스캇츠 트위터 에는 4월 27일 자로 우에하라 아이 가 졸업을 하였다고 알렸습니다


모든 활동을 그만두는 우에하라 아이..

과연 어떤 길로 갈려는 것일지 궁금해지네요~!



우에하라 아이 은퇴 모든 활동 중단? 우에하라 아이 은퇴 모든 활동 중단?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2:26 Rating: 5

댓글 2개

  1. 그래도 마지막에 무수정도 여럿 내주고 참 고마운 배우네요.
    이젠 보내줘야죠 ㅠ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아낌없이 보여주고 갔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