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포켓에 드디어 그녀가 강림! 새로운 전속배우!

아이디어 포켓에 드디어 그녀가 강림! 새로운 전속 배우 탄생을 알렸습니다


4월 25일 아이디어 포켓 트위터 로 작품참여를 하는 배우 의 뒷모습을올렸는데요

해당배우의 작품은 6월 19일 발매가 된다고 합니다

어떤 배우인지는 알려주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주측을 하고 있는데요

별이되어버린나 블로그 에서는 해당 배우 의 뒷모습 과 굉장히 유사한 배우의 사진을 입수 하였습니다

어떤 사진인지 볼까요?


바로 이 사진 인데요

어떤가요?

묶은 모양은 약간 틀리지만 머리결 이나 색상등이 너무 비슷하지않나요?

바로 이배우 의 이름은...


Ideapocket기획사 의 6월 부터 새로운 전속 배우가 될 미카미 유아 三上悠亜 Yua Mikami 

이렇게 언플 했는데 다른 배우가 나온다면..정말 민망할 것 같네요...ㅎ



아이디어 포켓에 드디어 그녀가 강림! 새로운 전속배우! 아이디어 포켓에 드디어 그녀가 강림! 새로운 전속배우!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4:38 Rating: 5

댓글 13개

  1. 미카미 유아는 저거보다 육덕져서 아닐듯

    답글삭제
    답글
    1. 앞모습이랑 뒷모습은 좀 차이가 있지 않을까용?

      삭제
  2. 복귀 한 배우면 요코야마 미유키나 , 사쿠라 코코미일듯

    답글삭제
    답글
    1. 이번 작품에 참여하는 배우 정보는 복귀 가 아니라 활동을 하고 있던 배우가 이적 했다라는 소식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

      삭제
  3. 아카미 유아 어떤프로에서 세계정복도 가능하다고 하던데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마스캇토 나이트 에서 나온것 말씀하시는군요 ㅎㅎ 대단한 신인이죵 ㅎㅎㅎ

      삭제
  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5. 미카미 유아 6월 신작이 떴군요...일단 미카미유아는 100퍼 아니네요 ㅋ

    답글삭제
    답글
    1. 어제 글을 적었는데 오늘 정보가 나오고 말았네요 ㅠ 가장비슷해보이는 미카미 유아 였는데 ㅠ

      삭제
  6. 만약, 그렇다면... 그동안 등한시 했던 아이디어포켓 마구 애청 애정 해줄테닷!!!
    은퇴한 유아 사쿠아 언냐 이후 개취 최고의 신인인듯...^^;;
    사쿠아 언냐 에게느 미안하지만, 당신은 뚱 남친이랑 잘도 알콩하니...뭐
    그래도 같은 유아 이니까 이해해줘 사쿠아언냐~ "어떻게 사랑이 변하니??!!"
    라고 하지만, "어떻게든 야동은 변하더라...;;;"
    늘 좋은 정보 올려주시는 별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미카미 유아 를 추측했지만 미카미 유아 의 작품이 6월 에 MUTEKI에서 나오기때문에...ㅠ 아닐것 같네요 ㅠ
      나츠메 이로하 , 후유츠키 카에데 도 거론이 되고 있네요 ㅎㅎ

      자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