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사 : 결혼 말고 연애 김유연 은 없고 유소현 , 안소희만 있었다?

정사 : 결혼 말고 연애 김유연 은 없고 유소현 과 안소희 만 있었다 라는것은 노출 입니다

김유연 같은 경우에는 동차회의목적 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 줘서 추가 작품에 대한 기대치가 은근 높았는데요

아쉽게도 이번 작품에서는 노출이 하나도 없었네요..

결혼 과 연애를 다르게 한다라는 그런 내용의 영화 인데요

글쎄요 스토리 전개는 괜찮은데...주연 배우 선정이 좀 잘못된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뭔가 좀 아쉬운 영화 였습니다


첫부분 부터 식당에서 깔끔하게 잘차려 입은 남자 와 편하게 운동복 처럼 입은 여자가 등장을 합니다

엄마의 설득으로 어쩔수없이 맞선에 나오게된 여자인데요

전혀 결혼 생각이 없다고 화를 내기까지 하는 여자주인공 유소현 의 모습이네요

얼굴은 괜찮은 배우인데..

몸매 관리를 하지 않는것 같은 느낌이...

그것은 영화를 보시면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생일날 이지만 생일을 축하해줄 남자가? 없는 여주인공 은 식당 쉐프 와 눈이 맞게 됩니다 ㅎ

전개가 참 빨라요 


사귀던 남자와 헤어진지 1년!

그 1년동안 한번도? 하지 않았던 여주인공 유소현 이었지만 식당 쉐프 와 함께 잠자리를 한것을 친구 김유연 에게 말을 합니다

김유연 은 잘했다고 하는 그런장면이네요


바로 위에보이시는 배우가 김유연 이라는 배우인데요

이번 영화에서 노출은 하나도 없기때문에 이점 참고 바랍니다


식당 쉐프 남자 는 유소현 에게 결혼을 하자고 하지만 거절을 하게되고 착한 후배? 라는 여자 안소희 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결혼한 안소희 는 남자와 관계를 하는 방법을 전혀 모르기때문에 기 강사 인 유소현 에게 여러가지를 배우게 됩니다

약간 코믹스러운 면도 없지 않아있지만 19금 영화 답다라는 생각은 할수없었던 영화 같네요

특히 주연 선정을 잘한것인지 못한것인지는 보시는 사람들이 판단 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영화 하이라이트 부분 은 다음 과 같습니다

12:19

32:37

52:40

01:07:18

01:26:10

너무 큰 기대를 하지 않고 킬링타임 으로 보기에 괜찮은 것 같네요
정사 : 결혼 말고 연애 김유연 은 없고 유소현 , 안소희만 있었다? 정사 : 결혼 말고 연애 김유연 은 없고 유소현 , 안소희만 있었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30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