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치바나 유카 橘優花 히라타 아이리 日向あいり 로 개명후 복귀!

타치바나 유카 橘優花 가 히라타 아이리 日向あいり 로 개명 후 복귀를 합니다

은퇴를 했었나보군요 ㅎㅎ


2013년 11월 데뷔 하여 2016년 지금까지도 작품이 나오고 있었는데요

최근 나오는 작품들은 모두 기존에 찍었던것들 같네요

은퇴를 했었군요 ㅎㅎ


타치바나 유카 는 자신의 트위터로 이름을 개명하고 복귀를 하게되었다고 알렸습니다

다시 공장장 파워 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네요

타치바나 유카 는 이제 히라타 아이리 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2년생이며 T160cm이고 90-60-80입니다



타치바나 유카 橘優花 히라타 아이리 日向あいり 로 개명후 복귀! 타치바나 유카 橘優花 히라타 아이리 日向あいり 로 개명후 복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46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