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입영전야 군대가기전 해야하는것??

영화 입영전야 는 군대가기전 해야하는것?? 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려주려고 만든 작품 같네요 ㅎ

어떤 방법을 써도...군대를 갈수밖에 없는 상황..

그렇게 입영통지서가 나오고..

입대는 D-3 !!!

무조건 총각딱지를 때고 싶은 남자주인공의 노력?!

노력의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군대신검 통지서를 받고 좌절을 하는 남주인공 ㅎㅎㅎ

신검통지서를 받은 분들이라면 한번쯤 공감을 할것같네요!


가야는 하지만..

가기는 싫은 군대..

친구들과 의논한 결과?

우유 와 간장을 많이 먹고 엑스레이를 찍으면 까맣게 나오기때문에 면제가 될수있다고 조언!


신검전날 우유 와 간장을 마구마구 먹는 남자 주인공!


하지만...

배가 너무 아픈나머지 화장실을 왔다갓다 하느라 신검을 받지 못한...

또다른 방법을 친구들에게 조언받고 재신검을 받으로 병무청 출동!


어떻게든 면제가 되고싶었지만..

3급현역 판정이 떨어짐 ㅎㅎㅎ

오랫만에 나도야 도 나오네요 ㅎㅎ

예전에는 김구라 와 함께 노숙자 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었죠 ㅎㅎ


결국 입대날짜는 정해지고...

아는 누나 와 데이트를 하며 밤에는 큰 거사를 치룰 계획을 하게되고..


친구들의 여러조언으로 입대전 무조건 딱지를 땔려고 노력을 합니다

과연 남자주인공은 딱지를 땔수있을까요?

영화 입영전야 하이라이트 부분 은 다음 과 같습니다

03:13

13:54

24:08

35:16

01:10;55

01:22:45


19금이 그리 많았던 영화는 아니었던것 같네요

코믹 스러웠던 장면들이 은근 많았던것 같습니다

그냥 편하게 볼수 있는 작품인것 같네요!




영화 입영전야 군대가기전 해야하는것?? 영화 입영전야 군대가기전 해야하는것??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6:12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