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캘린더걸 BJ이소희 와 한가영 주연! 내용이해불가

영화 캘린더걸 BJ이소희 와 한가영 이 주연을 하였는데요

도대체 무슨 내용인지 이해불가 작품 이었던것 같네요

표지에는 인기 BJ 와 여대퀸가걸 이라고 되어있는데..

작품에서는 BJ를 하는 그런 내용도 없고..여대퀸카라고하는데...

글쎼요...20대로 볼수없는..


캘린더걸 이라고 하는건 뜻 그대로 달력속 여자 인데요

표지에는 인기BJ 와 여대퀸가 라는 타이틀이있는데 제목은 캘린더걸 전혀 맞지않는 제목 과 표지였기에 의아해 하면서 작품을 봣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몇분이 지나니깐 바로 제목의 의미를 알겟더라구요

남자 주인공은 달력속 여자를 좋아하는 그런 내용이었습니다


달력속 여자 와 BJ이소희 는 전혀 다른 인물인데요

인터넷방송 에서 봣던 모습 그대로 나왔더군요

방송으로도 상당한 수입을 벌것같은데 영화출연이라..

이유는 있겟죵!


영화속에서 인터넷방송을 하는 그런 부분이 나올것 같았지만..

전혀 그런게 하나도 나오지 않은 ㅎㅎ

그래도 러브러브 를 하는 장면들은 많이 나왔던것 같네요


달력속 여자를 짝사랑했는데..

그 달력속 여자가 자신의 옆집으로 이사를!

정말 말도안되는 상황 이지만..

더말도안되는건...여대퀸카 가 아닌것 같은...하.


어찌되었든 남자는 대본에? 충실하게 여자에게 잘보이기위하여 옷도 꾸며입고 잘보일려고 합니다

여기서 그냥 안볼려고 했지만..

그래도 끝까지 봣네요


여대퀸카걸...캘린더걸...하..


도대체 이영화..무슨 내용을 전하고 싶어했는지는 이해를 할 수 없었습니다

남자주인공들의 연기 와 이소희 의 연기는 괜찮았던것 같네요


영화 의 하이라이트 부분 은 다음 과 같습니다


10:15

35:38

47:02

01:04:50

01:15:20


캘린더걸 을 볼려고하시는 분들에게 말을 하고 싶은것은..

표지 와 영상의 차이는 상당히 크다라는것..

그것하나를 알려드리고 싶네요


영화 캘린더걸 BJ이소희 와 한가영 주연! 내용이해불가 영화 캘린더걸 BJ이소희 와 한가영 주연! 내용이해불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0:17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