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타 안리 ( 沖田杏梨 , Anri Okita ) 은퇴!

오키타 안리 ( 沖田杏梨 , Anri Okita ) 가 은퇴를 합니다


작품 외에도 다양한 활동등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오키타 안리 !


( SOE547 )

2011년 2월 S1기획사에서 1억엔 바디 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무디즈 와 OPPAI기획사 전속 으로 활약을 하였는데요


( mimk044 )

2016년 5월 Moodyz에서 은퇴작품을 발매 합니다

오키타 안리 의 작품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이번이 마지막 작품이 되겟네요



오키타 안리 ( 沖田杏梨 , Anri Okita ) 은퇴! 오키타 안리 ( 沖田杏梨 , Anri Okita ) 은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21 Rating: 5

댓글 10개

  1. 맨위의 사진은 다른 사람같은...나름 글래머에 강한 액션도 좋았는데 말이죠.
    일반 영화에도 출연하고 그런거 보면 유흥계쪽으로 쉽게 갈것 같지 않은데...
    노모에나 좀 출연하고 은퇴하면 좋으련만..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외모가 이미지랑 많이 달라보이는 배우이기는 하죵 ㅎㅎㅎ 노모 작품이 없는게 참아쉽네요 ㅠㅠㅠ

      삭제
  2. 음..이렇게 또 좋은 배우 한명이 떠나가네여~^^

    답글삭제
  3. 내가 안리 바라기로써 보내기 싫지만, 보내야 하는데, 난 정말 보내기 싫어.

    답글삭제
  4. 안리야... 너 여기를 떠나면 뭐할려고 떠나니? 그냥 계속 우리 곁에 있어주면 안되겠니? 슬프다....

    답글삭제
    답글
    1. 이제 다른배우가 오키타 안리 의 자리를 채우겠네요..ㅠ

      삭제
    2. 혹시 오키다 안리는 고쿤 작품이 없나요?

      삭제
    3. 무소속 배우가 아닌이상 전속배우들이 고쿤장르 찍는경우는 드뭅니다
      안리도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