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ce JAPAN 신인 후지사키 에렌 藤咲エレン Eren Fujisaki 데뷔!

ALice JAPAN 신인 으로 후지사키 에렌 藤咲エレン Eren Fujisaki 이 데뷔를 합니다


가녀려 보이는 바디? 그러나 자연 거유!


( DVAJ132 )

Alice JAPAN 독점 발매!

대형 신인의 데뷔!

후지사키 에렌 藤咲エレン Eren Fujisaki 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7년생이며 T161cm이고 98-57-86입니다


Alice JAPAN 신인 후지사키 에렌 藤咲エレン Eren Fujisaki 데뷔! Alice JAPAN 신인 후지사키 에렌 藤咲エレン Eren Fujisaki 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6:17 Rating: 5

댓글 2개

  1. 셀카보니까 얼굴이 이쪽 취향이 아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그래서 정면이 아닌위에서 찍은 사진을 포스팅에 삽입했어요 ㅎㅎ 얼굴이 좀 ㅎ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