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타가키 아즈사 ( 板垣あずさ ) 8개월된 아이 의 엄마되다!

이타가키 아즈사 ( 板垣あずさ ) 가 8개월된 아이 가 있다라는 것을 트위터로 알렸습니다

사쿠라이 아유 와 는 다르게 자신이 사용을 하고 있는 트위터로 그대로 공개를 하였네요


2007년 11월 데뷔 이후 참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 시킨 배우죠

은퇴 와 복귀 를 반복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줬었는데요

아이 가 있었다니 ㅎㅎ


또다시 작품 활동에 참여를 할지는 좀 기다려 봐야겟네요 ㅎ

이타가키 아즈사 의 간략한프로필을 보자면 88년생이며 T159cm 이고 85-57-88입니다


이타가키 아즈사 ( 板垣あずさ ) 8개월된 아이 의 엄마되다! 이타가키 아즈사 ( 板垣あずさ ) 8개월된 아이 의 엄마되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1:40 Rating: 5

댓글 2개

  1. 아줌씨들...인데 어쨌든 여자는 약하지만 어머니는 강하다 하니..
    자신과 가족을 위해 열심히 하는 듯 흑...왠지 세상 살기 쉽지 않다는걸
    느낍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대체적으로 자식이 있다라는것을 알린 배우들은 av작품 활동을 하지 않는데 이타가키 아즈사 는 웬지 몇달후에 작품이 나올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