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이 아유 ( 桜井あゆ ) 5살된 딸아이 있는 엄마였다?!

2016년 4월 8일 은퇴작품을 끝으로 업계에서 물러난 사쿠라이 아유 ( 桜井あゆ ) !!

최근 근황이 어떤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에스테틱샵 을 운영하면서 바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상한? 곳이 아닌 얼굴 과 몸 전체 에 있는 불필요한 지방들을 없애주는 마사지를 하며 최첨단 기계가 있는 에스테틱 입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되기때문에 이용하는 고객은 별로없지만 사쿠라이 아유 의 동료 들이 에스테틱샵 을 이용하면서 홍보효과를 주고있습니다


코가와 이오리 외에도 다양한 배우들이 방문을 해주고 있어 홍보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에스테틱샵 외에도 앱에서 가방을 판매하는 것도 하고 있다는것을 알렸습니다

이렇게 돈을 많이 벌려고 하는 이유는?


사쿠라이 아유 에게는 5살된 딸 이 있기때문에 그런것인데요


2013년 데뷔 했기때문에 딸아이를 (생계유지) 위해서  av업계에 뛰어든게 아닌가싶네요

하루빨이 자신이 하고있는 일이 안정되어 같이 살고 싶다고 하는군요

아직은 같이 사는게 아닌거 같네요


아마도 사쿠라이 아유 의 복귀는 없을 것 같군요 ㅎ

사쿠라이 아유 ( 桜井あゆ ) 5살된 딸아이 있는 엄마였다?! 사쿠라이 아유 ( 桜井あゆ ) 5살된 딸아이 있는 엄마였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8:39 Rating: 5

댓글 6개

  1. 어후워메; 그랬군요 딸이 알게되면 충격 엄청 날듯;;'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어느정도 딸 나이가있기때문에 엄마가 av배우라는것을 알면 충격 받을 것 같네용

      삭제
  2. 와우 충격적인 내용!!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팬들에게는 다소 충격적인 ㅎㅎㅎ

      삭제
  3. 엄청 일찍 낳았네요... 일단 무수정으로 복귀하는 기대는 접어야지...

    답글삭제
    답글
    1. av배우 생활 하기 전에 낳았으니 굉장히 오래되었죵 ㅎ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