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하숙집2 은하영 , 류현아 가 돋보였던 작품!

영화 하숙집2 은하영 과 류현아 가 돋보였던 작품 이었던것 같네요

오늘 부터는 한국영화 리뷰도 포스팅 할려고 해요

가끔씩 심심할때 신작? 들을 보는데 요즘 한국영화 도 재밋어서 즐겨보곤 합니다 ㅎ

대충 영화 내용 과 엑기스 하이라이트 타임 위주로 포스팅 되오니 참고바랍니다


그냥 우연히 보게된 영화 하숙집2 !!!

뭔가 뻔한 내용에 뻔한 배우들이 나올것이라고 생각을 하고 기대없이 봤는데요..

의외로 괜찮은 배우들이 눈에 띄어서 볼만 했답니다

당연히 19금 영화 다웠다는 ㅎㅎ


남자 주인공 정넘쳐 (준혁) 은 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하여 고시원에서 공부를 하게 됩니다

그러나 낮 과 밤 에 울려퍼치는 러브러브 소리때문에 공부에 집중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짜증만 나는 하루하루 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중..아버지가 갑작스럽게 고시원으로 찾아오고...

아버지는 아들 정넘쳐 (준혁) 에게..

5촌당숙어른의 사돈 의 아들 의 셋째 아들집 에 가서 공부를 하라고 말을 합니다

거기 집기운 하고 아들 기운이 상생해서 없는 기운도 끌어올려준다고 풍수 선생이 말을 했다고 하네요 ㅋ.ㅋ


그렇게 마지못해? 아버지가 말한곳으로 가게 된 아들!!


이번 영화 하숙집2 에서 가장 괜찮게 본 은하영 이라는 배우입니다 ㅎ

상당히 괜찮았다는 ㅎ

베드신이 없을줄 알았는데 있더라구요 


그렇게 자매 와 공부를 하러온 총각? 세명의 동거가 시작..!


자매들은 정넘쳐 (준혁) 을 남자로 안보고 편하게 입으며 편하게 생활을 하지만...


매일밤 마다 단소를 불며 인내심을 기르는 정넘쳐 (준혁)  ㅎㅎ

그러나..언제까지나 단소 부르면서 참을 수 는 없겟죠?!

언니 의 눈을 피해 ! 동생의 눈을 피해 ! 러브러브 를 하는 장면들이 볼만 했던 하숙집2!


엑기스 하이라이트 시간 은 다음 과 같습니다

24:50

39:47

42:36

52:00

59:45

1:08:40

1:27:50



원래의 여자친구 장민희 (순이) 와의 러브러브 는 맨마지막 부분에 나오는데요

아쉽게도 상반신 노출은 있지만 러브러브 를 하지는 않고 끝이나게 됩니다

한국영화 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봐도 괜찮을 것 같네요!


영화 하숙집2 은하영 , 류현아 가 돋보였던 작품! 영화 하숙집2 은하영 , 류현아 가 돋보였던 작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1:13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