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카와 유이 西川ゆい Yui Nishikawa 무수정 데뷔!

니시카와 유이 西川ゆい Yui Nishikawa 가 무수정 데뷔를 합니다

오하시 미쿠 와 마에다 카오리 에 이은 대형급 배우 의 무수정 데뷔네요


2013년 5월 Moodyz 에서 데뷔 한 후 전속 배우로 활동을 하다가 같은해 8월 무디즈 졸업 후 키카탄 배우로 전향!

다양한 기획사에서 다양한 작품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그런 그녀가 무수정 데뷔를!!!!

아직 품번은 나오지 않았지만 캐리비안 기획사에서 4월 28일 발매 예정입니다


무수정 데뷔 하는 배우들이 4월에는 많기를 ㅎㅎㅎ



니시카와 유이 西川ゆい Yui Nishikawa 무수정 데뷔! 니시카와 유이 西川ゆい Yui Nishikawa 무수정 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9:08 Rating: 5

댓글 10개

  1. 와... 진짜 미쳤다는 소리 밖에는 안 나오네요.
    이번에 나온 완즈팩토리 작품도 재밌게 봤고 많이 좋아하는 배운데...
    꿀정보 감사 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노모 작품이 몇개나 나올지 궁금하네요 ㅎㅎㅎㅎ

      삭제
  2. 5월작이 안보이길래 조용히 은퇴하나 했더니
    노모로 마무리 하나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활발하게 활동중인데 갑자기 노모를 ㅎㅎ 정말 마무리가 되는것같은..

      삭제
  3. 음... 은퇴를 준비중인것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예전에는 무수정 작품을 찍으면 은퇴절차를 밟는 단계 였지만 요즘은 무수정 유모 를 넘나들며 찍는 배우들이 있어서 무수정 작품을 찍는다고 해서 은퇴 라고 볼수는 없을 것 같네요!

      삭제
  4. 그동안 무슨일이 있었던건지 막상 작품을 보니 몸관리를 똑바로 안한것인지 좀 망가진느낌이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요즘들어 몸매 관리를 하지 않는 배우들이 늘고있는 것 같네요 ㅠ

      삭제
  5. 왼쪽 가슴의 상처는 뭘까요..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있는지 몰랐는데 상처가 있었나보군요 ㅎ 자세히 한번 봐야겟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