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이나 히카루 시라이시 츠바사 白石つばさ Tsubasa Shiraishi 로 완전복귀?

시이나 히카루 가 시라이시 츠바사 白石つばさ Tsubasa Shiraishi 라는 이름으로 작품을 발매 합니다


시이나 히카루 라는 이름을 사용하다가 하네카와 루나 羽川るな Runa Hanekawa  라는 이름으로 개명 후 최근 2016년 1월 작품 발매를 하였습니다


( PANE-003 )

그러나..아쉽게도 후속작이 없었는데요


( DASD-330 )

2016년 3월 25일 !!!!

시라이시 츠바사 白石つばさ Tsubasa Shiraishi 라는 이름으로 참여한 작품을 발매합니다

아마도 이제는 시라이시 츠바사 白石つばさ Tsubasa Shiraishi 라는 이름으로 작품 발매를 할 것 같네요


이름좀 바꾸지말지 ㅎㅎ 자꾸 햇갈리네요 ㅠㅠ

그래도 복귀는 환영입니다!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1년생이며 T161cm이고 85-58-86입니다




시이나 히카루 시라이시 츠바사 白石つばさ Tsubasa Shiraishi 로 완전복귀? 시이나 히카루 시라이시 츠바사 白石つばさ Tsubasa Shiraishi 로 완전복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31 Rating: 5

댓글 2개

  1. 별님은 좋으시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꾸준히 좋은 작품 했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