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고의 그라돌 다카사키 쇼코 高崎聖子 Shoko Dakasaki AV데뷔!

일본 최고의 그라돌 다카사키 쇼코 高崎聖子 Shoko Dakasaki  가 AV데뷔 확정을 하였습니다


2012년 7월 데뷔!

2013년 6월 부터 일본내에서 발매하는 스포츠 신문 과 그라비아 모델로 꾸준히 활동!

여러 잡지 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연예인 이었는데요

갑자기 av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돈을 받고 러브러브 를 하는 X매매 하는 영상이 공개 되어서 모든 활동을 그만하게 되었고 자신의 전속 프로모션 기획사에서도 탈퇴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카사키 쇼코 高崎聖子 Shoko Dakasaki 는 자신임을 인정했지만 몇가지 부분에서는 부정을 하였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 하게 되어서 팬들이 많이 돌아선 상황...

결국 그녀가 택한것은?


바로 AV진출!!

다카사키 쇼코 高崎聖子 Shoko Dakasaki 의 작품은 촬영 진행 중이며 발매는 5월이나 6월에 MUTEKI에서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바디가 후덜덜 하기때문에 굉장한 인기를 받을 것 같네요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3년생이며 T161cm이고 85-65-89입니다




일본 최고의 그라돌 다카사키 쇼코 高崎聖子 Shoko Dakasaki AV데뷔! 일본 최고의 그라돌 다카사키 쇼코 高崎聖子 Shoko Dakasaki AV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7:24 Rating: 5

댓글 8개

  1. 성매매 그라돌이라니 av배우가 천직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요즘들어 은퇴하는 배우들이 많았는데 좋은 신인 배우들로 채워지고있네요 ㅎ

      삭제
    2. 확정인가요? 어디서 보셨어요?

      삭제
    3. 산케이 신문사 계열 인 ZakZak 웹 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삭제
  2. 품번 언제쯤나오나요?ㅠ

    답글삭제
  3. 공식적인 정보는 아마도 4월 중순 쯤에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보통 달 초순 쯤에 나오지 않나요??

      삭제
    2. 무테키 작품이 대부분 월초에 나오기때문에 작품 정보는 그전달 중순쯤에 나올것같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