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TEKI기획사 신인 우사 미하루 羽咲みはる Miharu Usa

2016년 4월 MUTEKI기획사 신인 으로 우사 미하루 羽咲みはる Miharu Usa 가 데뷔를 합니다

아이돌 그룹 리더 가 충격의 데뷔!!!

노래 와 춤을 좋아하지만..사실은 러브러브 도 좋아한다는 그녀!


( TEK-074 )

2016년 4월 MUTEKI기획사에서 발매되는 작품이 총3개네요 ㅎㅎ

3개면 매우 많이 발매가 되는것이죵 ㅎㅎㅎ

우사 미하루 羽咲みはる Miharu Usa 작품 기대해도 좋을 것 같네요!ㅎ

MUTEKI기획사 신인 우사 미하루 羽咲みはる Miharu Usa MUTEKI기획사 신인 우사 미하루 羽咲みはる Miharu Usa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38 Rating: 5

댓글 2개

  1. 얘도 아이돌출신인데..
    미카미 유아 이후 무테키가 연일 대박을 터뜨리고 있네요.
    동안이고 귀요미인데 기대가 큼 ㅋㅋ

    답글삭제
  2. 타 기획사로 이적된다면 S1이나 Kawaii기획사에 딱 어울릴 것 같네요 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