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마오 瀬奈まお Mao Sena 대학 진학 으로 인한 은퇴

세나 마오 瀬奈まお Mao Sena 가 대학 진학 으로 인하여 은퇴를 하게 되었습니다

대학 진학 의 꿈을 꾸면서 작품 활동을 하며 틈틈히 공부한 결과 대학 합격을 하였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학업 전념을 위하여 3월 31일 은퇴를 한다고 하네요


귀여운 외모 와 좋은 러브러브 로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 STAR519 )

2014년 5월 SOD STAR 전속 으로 데뷔!

같은해 10월 부터 키카탄 배우 로 전향을 하면서 무수정 작품 까지 발매!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면서 공부도 하고 있었군요!

언젠가 복귀를 하기를 기다리며 BYE~

세나 마오 瀬奈まお Mao Sena 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4년생이며 T152cm이고 84-58-85입니다




세나 마오 瀬奈まお Mao Sena 대학 진학 으로 인한 은퇴 세나 마오 瀬奈まお Mao Sena 대학 진학 으로 인한 은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38 Rating: 5

댓글 2개

  1. 알아보든 못알아보든 인기 많겠네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데쉬 하는 사람 많을 것 같네요 ㅎㅎ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