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미 카호 かすみ果穂 Kaho Kasumi 은퇴작 IPZ737

카스미 카호 かすみ果穂 Kaho Kasumi 의 마지막 은퇴작 IPZ737 이 아이디어 포켓에서 발매가 됩니다


이제 정말 마지막 작품이 4월달에 나오게 되는군요

아무래도 오랫동안 아이디어 포켓 전속 배우로 활약을 하였기때문에 마지막 작품을 아이디어 포켓 에서 발매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 IPZ737 )

이번 마지막 은퇴작품은 처음으로 뒤를 개봉!

데뷔 11주년을 이렇게 마무리 하는군요!

은퇴 후에는 외부활동 으로 활발하게 활동 할것 같습니다




카스미 카호 かすみ果穂 Kaho Kasumi 은퇴작 IPZ737 카스미 카호 かすみ果穂 Kaho Kasumi 은퇴작 IPZ737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2:36 Rating: 5

댓글 4개

  1. 작품은 아포에서 찍는데 내용은 무디즈 하드 시리즈 같네요

    답글삭제
  2. ㅎㅎㅎ 이번 기회로 아이디어 포켓도 아날 시리즈 만들면 재밋을것같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3. 중출은 없지만 애널은 한다 다른데는 없는 독특한 컨셉이긴 하겠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4. ㅎㅎㅎ 아이디어 포켓도 새로운 시리즈 하나만 만들면 참 좋을텐데 말이죵 ㅎㅎㅎ

    답글삭제